내가 어떤 여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 말을 걸었더니 영어를 합니다. 그러면 우리의 선택지는 두가지가 되겠네요. 1. 그냥 포기하던가 2. 영어를 배워서 쟁취하거나. 해외 주식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이어지면서 해외 주식관련 사이트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런 사이트들은 한국어 서비스나 번역을 제공하지 않는 확률이 99.9%입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 관련 사이트에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주식 용어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자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해외, 특히 미국 주식이 있다면 자기가 쟁취해야 합니다. 쟁취하기에는 영어가 필수입니다, 주식도 사랑도 쟁취해야 합니다.
밑의 링크로 미국 주식 거래 전 필수 어플 정보 알아가시길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일전에 제가 해외 주식을 알아보기 위해 야후 파이낸스를 쓴다고 말한 경험이 있습니다. 야후 파이낸스에서 거래하기에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중요한 단어들은 전부 번역을 했습니다. 이정도는 알아야 미국주식거래 하는데 막힘없이 하실 수 있을겁니다. 필히 숙지해 놓으시면 좋겠습니다.
Precious Close: 전일종가
Open: 시작가
Bid: 매수 고가
Ask: 매도 저가
Day's Range: 하루 변동치
52 Week Range: 52주 변동치
Volume: 거래량
Avg. Volume: 평균거래량
Market Cap: 시가총액
Beta (5Y Monthly):
PE Ratio (TTM): 주가 순이익 비율
EPS (TTM): 한 주당 순이익
Earnings Date: 실적발표일
Forward Dividend & Yield: 배당금 & 배당율
Ex-Dividend Date: 배당락일
1y Target Est: 1년 목표 주가
Market Cap (intraday): 시가총액(하루중)
Enterprise Value: 기업가치
Trailling P/E: 과거 12개월 수입 결과와 주가 비교
Forward P/E: 향후 12개월 수입 예상치와 주가 비교
PEG Ratio (5 yr expected): 주가이익성장배율 (5년 기대치)
Price/Sales (ttm): 시가총액/1년매출
Price/Book (mrq) 시가총액/Book(자산-부채)
Enterprise Value/Revenue: 기업가치/수익
Enterprise Value/EBITDA: 기업가치/수입( EBITDA 뜻은 Earnings Before Interest, Taxes,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라는 뜻으로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즉 기업가치/이자, 세금을 떼기 전 수입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야후 파이낸스를 쓰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영어단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국에서 햄버거 주문하는데 모든 영어를 알 필요는 없습니다. 넘버 원, 투, 쓰리, 포, 파이브 메뉴라고만 말해도 알아서 줍니다. 미국 주식과 미국 여자친구도 동일합니다. 주식을 사거나 미국여자친구를 사귈때 모든 영단어를 알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한 단어만 알면 됩니다. 여러분 쟁취하십쇼.
영어도 알았겠다 어떤 미국 주식에 투자를 해야 할까요?
밑의 링크로 급성장, 호재 가능성이 높은 주식 알아가시길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