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 제발 알고 사자. 아빠사자 "주식알고사자"입니다.
2021년 나스닥에 상장된 해외 주식 중 무엇을 매수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Johnson & Johnson (JNJ)
2021년에 매수해야할 최고의 기대주 중 첫 번째는 의료 및 소비재 거대 기업인 Johnson & Johnson입니다. 이 회사는 1886 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수십 년 동안 무엇보다 안전한 주식이었습니다. JNJ는 신용 평가 기관이 부채에 완벽한 AAA 등급을 부여한 균형 잡힌 재정적으로 건전한 회사입니다. 이는 Johnson & Johnson이 미국 정부보다 채무 불이행 위험이 낮음을 시사하는 위험 척도입니다. 약 4,000억 달러의 가치가있는 JNJ는 2.6 %의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분석가들은 주당 순이익 (EPS)이 2021년에 약 12%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Berkshire Hathaway (BRK.B)
이 포스팅에서 가장 큰 회사인 유명한 금융 대기업 버크셔 해서웨이는 누구나 다 아는 장기 투자자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밑에서 눈에 띄게 성장했으며 약 5300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버크셔는 안정성 측면에서 JNJ와 같은 위치에 속합니다. 실제로 회사는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는 대신 현금을 넉넉하게 유지하기로 유명합니다. 철도 (BNSF Railway Co.), 보험 (GEICO, Gen Re 및 기타), 유틸리티 및 기타 여러 산업에 보유하고있는 주식 포트폴리오와 2,450억 달러의 주식 포트폴리오와 1,450억 달러의 현금 보유를 하고있습니다. 안정성에 각별히 유의를 기하고 있습니다.
JPMorgan Chase & Co. (JPM)
2021년에 가장 기대되는 배당주 중 하나로 선정 된 JPMorgan은 미국에서 가장 큰 단일 은행입니다. 3,6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회사는 3%의 배당 수익률을 지불하고 현재 수익의 47 % 미만을 사용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만일의 사태를 대비한 충분한 자본과 앞으로 배당금을 높일 수있는 여지를 남겨 두고있습니다. 낮은 금리가 JPM과 은행 업계 전체의 순이자 소득에 영향을 주었지만, JPMorgan은 2020년 시장 활동 증가로 많은 이득을 거둘 수 있었으며 3분기 거래 수익은 전년 대비 30 % 증가했습니다. 연방 준비 은행은 2020년 말까지 대형 은행의 주식 환매를 금지 했으므로 이러한 제한 해제는 2021년 EPS 성장의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3M (MMM)
1902년에 설립된 3M은 저위험군에 속하는, 주식 시장 투자자들이 가장 환영하는 안정적인 회사입니다. 개인 보호 장비, 인공 호흡기, 자동차 부품 및 항공 우주, 건강 관리 및 전자 제품과 같은 경제의 중요한 부분에 걸쳐있는 기타 장치 및 장치를 생산하는 외부 산업 업체입니다. 또한 포스트잇 및 스카치테이프와 같은 소비자 제품 뒤에있는 3M은 기존 비즈니스 라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고 혁신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지난 4년 동안 출시 된 제품에서 30 %의 수익을 창출하고 기술 직원의 15 %를 허용합니다. 3M은 개인 프로젝트를 위해 일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안전 및 산업 부문은 지난 분기 매출의 36 %를 차지하는 3M의 최대 부문이었습니다. MMM 주식은 수입의 약 20배에 거래되고 3.4 %의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AbbVie (ABBV)
AbbVie는 2020년에도 주가가 하락되는 가운데 매수할 수있는 최고의 우량주 였습니다. 배당금을 포함하지 않은 ABBV는 2018년과 2019년의 과도한 매각 (부분적으로 제약 회사의 보톡스 제조업체 Allergan 구매로 인한 매도)이 시장에 의해 바뀌기 시작하면서 1년 동안 12월 중순까지 약 17% 상승했습니다. 주식은 평가절하된것처럼 보이며 수익의 9배 미만으로 거래되고 4.9%의 배당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AbbVie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약물인 휴미라를 봐주는 회사이며 플라크 건선 치료제 스카이 리지, 암 치료제 임 브루 비카, 보톡스 등 미용 및 치료 가치를 모두 갖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약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투자 결정은 본인이 하는겁니다. 수익창출이 본인에게 나는것처럼, 책임도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