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정보

[+30% 상승장마감] 바이오관련주 미코바이오메드 주가 호재 완벽정리

by StockMarket119 2022. 3. 23.

바이오 관련주

바이오 관련주 미코바이오메드가 안철수 전 대표의 발언 이후 상한가를 쳤습니다. 대표는 일반인의 항체 양성률을 정기적으로 조사하겠다고 말했다. 일반인이 직접 샘플 채취 허가를 받은 것은미코 바이오메드의항체 진단 키트뿐이며 판독 결과는 15 후에 나올 있지만 검사 결과는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야 합니다. 미코 바이오메드는지난달 의료기기 강국으로 꼽히는 독일에서 중화항체 진단 키트와 리더 등록을마쳤다. 옴론변이가 확산된 이후 획기적인 감염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설명입니다. 면역 진단 진단 시약의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수행합니다.

미코바이옴메드-대표-김성우
김성우 대표 네이버 뉴스 캡쳐


 

미코 바이오메드

항체 진단 키트가 면역 형성의 유무를 판단하는 악용되고 있다는 지적에 따라 약국에서 판매가 보류되었습니다. 미코 바이오메드는처음 시장에 진입한 독일을 중심으로 EU 국가에 진입할 계획이며, 이후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승인을 받을계획이지만, 식품의약품 안전처와협의하여 유통 일정을 다시 조정할 것입니다. 미코 바이오메드는 2021 2 브라질 파트너와 합작 투자를 설립하여 감염, 열대성 질병, 식중독 진단 키트, 장비 실험실 칩을 생산 판매합니다. 미코바이오메드는 항원 항체 결합에 기반한 면역 측정 방법인 ELISA 문제를 개선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대표는오늘 기자간담회를 열고 "일반인의 항체 양성률을 정기적으로 조사해 예방정책에 반영하는 것이좋겠다"라고말했습니다.

미코바이오메드-재무정보

미코 바이오메드 연결 2021년 9월 매출은 68억운입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적자입니다. 각각 -36억 원과 -28억 원입니다. 영업이익률과 순이익률도 -0.533%와 -0.409%입니다. 바이오 관련주들은 심심찮게 적자를 봅니다. 막대한 연구비가 부담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발 호재가 뜨기만 하면 바로 흑자전환과 함께 대박 행진을 이어가게 되죠.

미코 바이오메드 주가

미코 바이오메드 주가는 2022년 3월 22일 기준 9,360원입니다. 미코바이오메드 시세는 시가 7,200원이며 고가 9,360원, 저가 7,100원입니다. 전일가 7,200원에서 2,160원 상승하며 장을 마감했습니다. 당당하게 +30% 상한가 마감했습니다. 미코 바이오메드의 시가총액은 1,713억 원이며 시가총액 기준 코스닥 584위의 기업입니다. 이번 호재가 단발성이 아닌 쭉 이어지길 바랍니다.

 

미코 바이오메드 주식에 투자하시기 전 저의 편향된 말만 듣지 마시고 여러 의견 종합해보셔서 현명한 투자 이끌어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미코 바이오메드 주식에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미코바이오메드 전망의 무궁한 발전 기원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 성공적인 투자 하세요.

하루아침에 50% 상승? 한국 코인 무비 블록 코인 완벽 정리

 

하루아침에 50% 상승? 한국코인 무비블록코인 완벽정리

무비 블록 moviebloc (이하 무비 블록)은 블록체인 기반 참여자 중심의 영화 배달 플랫폼입니다. 무비 블록 코인은 한국 코인입니다. 무비 블록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영화제를 주최하

stockmarket119.tistory.com

커피보단 주식! 스타벅스 시세 실적 발표 전망 완벽 정리

 

커피보단 주식! 스타벅스 시세 실적발표 전망 완벽정리

스타벅스 주식 Starbucks(이하 스타벅스) 주식은 COVID-19 팬데믹의 지속적인 악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금리인상으로 인한 인플레이션과 공급망 이슈, 노동력 부재 압박을 한 번에 받고 있습니다. COV

stockmarket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