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정보

[+30% 상승장마감] 알에스오토메이션 호재 주가 완벽정리

by StockMarket119 2022. 3. 25.

알에스오토메이션 호재

오늘 알에스오토메이션은 미국 최대 자동화 공급업체인로크웰 오토메이션과 630 규모의 차세대 스마트모션 컨트롤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국내 로봇모션 컨트롤 업체의 단일 최대 수출계약으로, 계약 기간은 5년입니다. 차세대 스마트모션 컨트롤러는 산업현장의 스마트공장 현장은 물론 로봇이 필요한 각종 산업 인프라와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간의 생명과 안전을 위한 제어 장치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회사는 2009 공장 자동화 장비의 개발, 생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MMC-E 로봇 모션 컨트롤러 ESS 전력 변환 장치 (PCS) 주력 제품으로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는 로봇 모션 제어와 에너지 제어 장치를 제품군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체가 제공하는 모션 컨트롤러와 구동 제품은 IoT, 로봇, 스마트 공장 핵심 장비로, 4 산업혁명의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강덕현 대표 네이버 뉴스 캡쳐

알에스오토메이션

이번 로크웰 오토메이션과의 대규모 계약은 로봇 모션 제어 분야에서 독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갖춘 알에스오토메이션의 핵심 역량을 입증할 것이며, 선도적인 기업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글로벌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자체 개발에 성공한 차세대 스마트 모션 컨트롤러 하나의 항목을 만들고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로 사이버 보안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모션 컨트롤 기기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하고 있어 앞으로 판매량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9월 연결 매출은 283억 원이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10억 원과 영업이익률과 순이익률은 0.034%와 0.029%입니다. 이번 호재가 아니었어도 꾸준히 매출을 내는 기업이죠.

알에스오토메이션 주가

알에스오토메이션 주가는 18,900원입니다. 알에스오토메이션 시세는 시가 14,650원, 고가 18,900원, 저가 14,500원을 형성하며 마감됐습니다. 전일가 14,550원에서 4,350원 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시가총액은 1,758억 원으로 시가총액 기준 코스닥 577위의 기업입니다. 알에스오토메이션 주식에 투자하시기 전 저의 편향된 말만 듣지 마시고 여러 의견 종합해보셔서 현명한 투자 이끌어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알에스오토메이션 주식에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알에스오토메이션 전망의 무궁한 발전 기원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 성공적인 투자 하세요.

하루아침에 50% 상승? 한국 코인

 

하루아침에 50% 상승? 한국코인 무비블록코인 완벽정리

무비 블록 moviebloc (이하 무비 블록)은 블록체인 기반 참여자 중심의 영화 배달 플랫폼입니다. 무비 블록 코인은 한국 코인입니다. 무비 블록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영화제를 주최하

stockmarket119.tistory.com

해외 양자컴퓨터 관련주 4가지 - MSFT IBM NVDA GOOG

 

해외 양자컴퓨터관련주 4가지 - MSFT IBM NVDA GOOG

양자컴퓨터 관련주 양자컴퓨터는 차세대 컴퓨터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전문가들만 알고 있는 '고급 정보'였지만 이제는 일반 대중들에게도 익숙해진 단어입니다. 양자컴퓨터에 대한

stockmarket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