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디앤엠 호재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에서 이용하는 열차 통합방송시스템 공급계약 소식에 중앙 D&M의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전날 중부 디앤엠은 GTX-A 노선에 이용되는 총 160대의 열차에 대해 현대로템과 2건의 통합방송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0년 9월 7일과 지난해 1월 7일에 공급계약이 설계변경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은 73억 원이며 계약기간은 내년 12월 31일까지다.
JoongAng중앙 디앤엠은 1999년 설립된 PVC 제품 및 건설 자재의 제조, 유통 업체 사업, 통신 장비 및 장비 사업을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GTX-A 열차는 경기도 파주시 운정역에서 화성시 동탄역까지 10개 역 83.1km 구간을 운행하며, 8량 편성 1개 역 160여 대가 운행됩니다. 승객 정원 1090명, 최대 운행속도는 시속 180km로 일반 지하철보다 속도가 빨라 수도권 주민들의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 디앤엠
GTX-A 운영자는 열차 운행 정보와 동시에 다양한 부가 정보를 표시할 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 표시 장치의 작동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승용차마다 열차 전용 고화질 CCTV 카메라를 설치하고, 가상 메모리 시스템(VMS)과 네트워크 녹화(NVR) 설루션을 제공해 승객들의 안전과 비상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합니다.
중앙 디앤엠 통합방송시스템은 GTX-A의 열차 운행 정보에 맞춰 차내 LED와 LCD 디스플레이 기기에 다양한 정보와 안내를 제공하고, GTX-A 열차에는 스트레칭 37인치 LCD 디스플레이 모니터가 다수 설치될 계획입니다.
중앙 디앤엠이 수주에 성공한 것은 폴란드 전철과 신분당선 등 국내외 여러 열차의 통합방송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과 기술력 덕분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향후 철도 관련 프로젝트 경쟁에서 타사보다 우위
를 점하고 있습니다.
중앙 디앤엠의 2021년 9월 연결 매출은 66억 원입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4억 원과 -5억 원입니다. 영업이익률과 순이익률은 -0.059%와 -0.081%입니다. 전년도 실적은 모두 적자입니다. 아마 이번 중앙 디앤엠의 호재는 계약 체결로 더한 매출이 나지 않는 이상 길지는 않을듯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앙 디앤엠은 PVC 제품, 건조 재료 제조, 통신 장비 개발, 제조 및 판매 및 기타 생필품 유통을 수행합니다. PVC 제품과 건축자재 제조는 석유화학제품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압출과 냉각 등을 통해 원료를 가공한 뒤 절단과 랩 등의 가공을 통해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과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수요 확대를 합니다, 정부의 주택정책 등 대외환경 변화로 건축자재 산업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중앙 디앤엠 주가
중앙 디앤엠 주가는 2022년 3월 15일 기준 471원입니다. 중앙디앤엠 시세는 시가 359원이며 고가 471원, 저가 359원입니다. 전일 가는 363원으로 오늘 하루 만에 108원 올랐습니다. 중앙 디앤엠의 시가총액은 490억 원이며 시가총액 기준 코스닥 1310위의 기업입니다.
중앙 디앤엠 주식에 투자하시기 전 저의 편향된 말만 듣지 마시고 여러 의견 종합해보셔서 현명한 투자 이끌어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중앙 디앤엠 주식에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중앙 디앤엠 전망의 무궁한 발전 기원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 성공적인 투자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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